SNU서울병원 뉴스
-
[세계비즈] SNU서울병원,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협약 체결 24.07.05 09:43 599
-
SNU서울병원,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협약 체결
SNU서울병원이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SNU서울병원 이상훈, 서상교 대표원장과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추가열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는 1964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한 우리나라 최초이자 최대의 음악 저작권 신탁관리 단체로서 음악 저작물 사용료의 공정한 징수·분배를 통해 음악 창작자의 권리 보호와 음악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SNU서울병원은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의 5만 명 이상의 음악인 회원과 임직원들에게 관절·족부·수부·척추·내과 등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 양 기관은 한국 음악인들의 건강증진에 노력하고 한국음악 저작권 인식 제고 문화를 함께 만들기로 약속했다.
이상훈 대표원장은 “음악인들 경우 작곡, 연주 등 크고 작은 근골격계 직업병이 있어 초기치료가 항상 중요하다.”며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음악인 회원들께서 본원을 내원 시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로 적극 치료하겠다.”고 전했다.
추가열 회장은 “협회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과 의료복지 지원에 감사하다.”며 “SNU서울병원과 상호협력하여 서울 강서구 지역 내 음악문화와 보건·의료 발전에 함께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https://www.segyebiz.com/newsView/20240702520413?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