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T

온라인예약신청

항상 최선을 다하는 SNU가 되겠습니다

온라인예약은 병원콜센터 확인전화 후 예약이 정상완료됩니다.

[시장경제] SNU서울병원, 서울 강서구체육회와 건강증진 협약 > SNU서울병원 뉴스

02.333.5151

SNU서울병원 뉴스

  • [시장경제] SNU서울병원, 서울 강서구체육회와 건강증진 협약 24.05.30 10:29 154
  • SNU서울병원, 서울 강서구체육회와 건강증진 협약

    서울 강서구민 건강증진 위한 노력 협력 다짐

    강서구체육회 임직원, 가족들에게 의료서비스


    SNU서울병원이 지난 23일 강서구체육회와 강서구민 건강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SNU서울병원 서상교 대표원장과 강서구 체육회 이명재 회장, 유판수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SNU서울병원은 강서구체육회 임직원과 36개 종목 회원단체 및 가족들에게 관절·족부·수부·척추·내과 등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양 기관은 각 종목별 체육활동과 의료지원으로 서울 강서구민의 건강증진에 노력하고 강서구 지역의 활기찬 스포츠 문화 만들기에 함께 하기로 했다.


    SNU서울병원 서상교 대표원장은 “스포츠인 만큼 크고 작은 부상이 빈번해 초기치료가 항상 중요하다”라며 “강서구체육회 회원들이 근골격계 스포츠부상 등으로 본원을 내원시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로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NU서울병원 이상훈, 서상교 대표원장은 국가대표 및 프로 구단 선수들 치료와 재활과정에서 얻은 노하우가 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대한컬링연맹 의무위원장, K리그 프로축구연맹 의무위원, LG트윈스 필드닥터 등 스포츠 분야 의료파트너로서 스포츠 선수들의 부상치료와 예방, 정상적 필드복귀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상교 대표원장은 “스포츠 부상은 치료적기를 놓치면 관절 불안정성 등 후유증이 남아 이전의 기능을 회복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다”면서 “때문에 스포츠 활동으로 부상을 입었다면, 손상 기전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가지고 최적의 치료를 할 수 있는 스포츠의학 전문가를 찾아 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출처 : http://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4376

고객센터

02-333-5151

평 일
AM 09:00 ~ PM 06:00
토요일
AM 09:00 ~ PM 01:00
점심시간
PM 01:00 ~ PM 02:00

서울 강서구 발산역 9번 출구에서 200m